Search
FAQ 검색
FAQ 검색

배송관련 목록

  1. Q

    1. 오늘 입금하면 언제 받아볼수 있나요?

    A

    오후 5시 30분 주문건까지 당일 발송됩니다.


    발송 후, 2~3일내에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.

  2. Q

    2. 배송상태를 알고 싶어요.

    A

    오른쪽 상단 "주문조회"에서 주문서번호를 클릭하시면, "배송정보"에서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.

  3. Q

    3.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A

    배송 전 : 고객센터로(031-677-9077) 전화 주시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배송 후 : 배송이 시작된 상태에서는 변경이 어렵습니다. 반품 접수 후, 재구매 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   (고객과실에 대한 반품시, 택배비는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)

  4. Q4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더 좋은박스의 박스 전제품은 무료배송입니다.  


    다만, 부자재는 별도의 택배비(3,500원)가 발생됩니다.  

  5. Q

    5. 주문을 했는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.

    A

    오른쪽 상단 "주문조회"에서 주문서번호를 클릭하시면, "배송정보"에서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수 있으며,


    배송완료로 뜨는데 물건을 받지 못하셨다면, 고객센터(031-677-9077)로 연락을 주시거나, 고객센터내  Q&A에


    글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